서비스

최적의 장비와 효율적인 서비스, 최고의 기술력을 제공합니다.
현장에서의 다양한 요구를 파악하여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최고의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각 제작사의 체크 리스트에 기초한 점검시스템을 기본으로, 기계, 전기, 전자 등 관련 분야별 오랜 실무 경험과 다양한 노하우를 가진 우수한 엔지니어를 배치해 장비 문제 발생 시 신속하게 원상 복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고장 접수 후 기술팀이 신속하게 현장을 방문해 문제점을 진단하고, 제작사와 협조하여 원인을 해결합니다. 필요시 제작사 엔지니어가 동행하여 철저하게 문제를 해결함으로서, 제품 운휴 기간을 최소화해 생산성 향상을 목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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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비 시운전 및 교육 (Commissioning and Training)

제품의 현장 도착에 맞춰 제작사 엔지니어와 당사 기술팀이 방문해 제품 상태를 점검, 시운전을 시행하고 공급되는 설명서, 정비 지침서, 부품 카탈로그 및 관련 도면을 이용해 교육을 병행합니다.

장비 운용자들에게는 작업 현장에 맞는 특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안정적이며 지속적인 운용을 위해 전기, 전자, 유압시스템의 이해와 응급 상황에 따른 대처방법을 기술교육과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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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 후 서비스 (After-sales Service)

보증기간 내 문제 발생시 무상서비스를 제공하며, 접수 즉시 현장 방문을 원칙으로 합니다. 제품 점검과 함께 제작사와 협의 후, 정상 가동 되도록 최선의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문제를 최소화 시키고자 체크 리스트에 기초한 점검 시스템을 운용, 문제 발생 제로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 데이터들을 취합해 제품이 개선될 수 있도록 제작사와 협의하여 제품설계에 반영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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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품공급 (Spare Parts Supply)

제품에 대한 원활한 유지 보수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성능을 보장하는 순정부품 사용을 통해, 최상의 상태로 유지 관리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당사만의 노하우로 신속하게 제품을 원상 복구할 수 있도록 각 부품사의 협업을 통해 해당 부품을 빠르게 납품함으로써 정상적인 가동과 내구성 향상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공급중단 또는 단종으로 수리가 불가한 부품의 경우 제작사와 협의하여 대처할 수 있는 부품을 고객에게 공급함으로써 장비 운휴 기간을 최소화하여 고객의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 당사에서는 정기적인 장비 사후관리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으며, 부품 문의와 구매는 게시판에 문의하시거나 당사 기술팀으로 전화를 주시면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